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다 말라서 어깨뼈가 솟아나 있었다 그러나 그 찌부러

다 말라서 어깨뼈가 솟아나 있었다 그러나 그 찌부러진 눈과 조금 벌어져 있는 입술이 애처로웠을 뿐 전혀 가슴에 와닿는 느낌이 없었다네가 성호냐먼저 입을 연 것은 문학수 노인이다 떨리는 목소리로 물은 문학수가 문성호의 앞으로 다가가 섰다네 어머니 이름이 김순실이고 맞느냐예 그렇습니다문성호가 주춤대며 대답했다 그들은 이제 한걸음 간격을 두고 마주본 채 서 있었는데 문학수 노인은 손만 대면 넘어질 것 같은 분위기인 데 반해 문성호는 도망칠 것 같은 표정이었다 그때 박용구가 헛기침을 하더니 나섰다저 사진 가지고 오셨지요 그것을 보여 드리는 것이아아 참흥분으로 떨고 있던 문 노인이 그때서야 정신을 차린 듯 주머니에서 낡은 사진 한장을 꺼냈다여기문성호는 문 노인이 내민 사진을 받아 건성으로 보았다 사진은 50여년 전에 현상된 흑백 필름이었지만 제법 선명했다이것이 나다문 노인이 손 끝으로 왼쪽에 서 있는 20대의 청년을 짚었는데 손톱이 염소 발톱처럼 굵었다 문성호가 사진을 유심히 보았다 20대 사내 옆에 서 있는 여자는 젊은날의 어머니 모습이 분명했던 것이다 눈이 컸고 볼이 홀쭉한 형태도 지금의 모습과 똑같았다 그리고 문성호의 시선이 두 남녀 사이의 의자에 앉혀진 갓 돌이 지난 사내아이에게 머물렀다이것이 내 처인 김순실이다문 노인의 손 끝이 여자를 짚더니 곧 아이에게로 옮겨졌다내 아들이다 이룰 성자에다 물 호자로 이름을 지었다제가 성호입니다마침내 문성호가 그렇게 말했지만 손을 내밀어 문 노인을 잡지도 눈물을 글썽이지도 않았다우선 앉으시지요아 그러시지요초조한 표정으로 옆에서 관찰하고 있던 박용구가 거들었으므로 그들은 방바닥을 마주보고 앉았다 문 노인이 한달 동안 나가지도 못하고 감옥처럼 갇혀 있는 민가의 구석방이다 이윽고 문성호가 시선을 들어 문 노인을 보았다몇 가지만 더 확인하겠습니다 어머니의 신체에 특징이 있다면 말씀해주시겠습니까어 신체의 특징난데없는 물음이었는지 문 노인이 늘어진 눈시울을 올려 문성호를 보았다예 신체의 특징을 말입니다확인하듯 문성호가 말했을 때 문노인이 한동안 방바닥에 내려놓은 사진을 들여다 보았다 방안에는 긴장
http://vo277.com 애플카지노
  • 애플카지노
  • https://music9822.wordpress.com/ 나인카지노
  • 나인카지노
  • https://phobia3.wordpress.com/ 소라넷카지노
  • 소라넷카지노
  • http://ddd337.com 마이크로게임
  • 마이크로게임
  • http://ddd337.com 야동
  • 야동
  • http://kof999.com/ 다모아사이트
  • 다모아사이트
  • https://cara77.com/ 33카지노
  • 33카지노
  • http://game714.tech4geek.com 호게임
  • 호게임
  • http://bk772.com 우리카지노주소
  • 우리카지노주소
  • https://phobia3.wordpress.com/ 강남카지노
  • 강남카지노
  • https://music9822.wordpress.com/ m카지노
  • m카지노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파오후년이랑 싸운 썰

    전철역에서 키 180 될거같은 멀대에 체중 한 80키로 나가보이는 떡대 파오후년이 미니스커트 입고 있길래
    너무 보기 흉해서 뒤에서 아 존나 짜증나 돼지갈비같은게 궁시렁 대니깐
    그 년이 쏘머즈 빙의해서 듣고 빡쳤는지 뒤돌아서선
    저보고 하는 말이어요? 이럼
    그래서 내가 스마트폰 보여주며 아니 이거 보고하는 소린데요? 이러니
    그 파오후년이 어디 스마트폰 좀 봅시다 이러길래 
    존나 당황한 나머지 쫄아들어가는 목소리로 왜 왜요 이러니깐
    이 년이 대충 확신의 눈치 챘는지
    아니 그럴만한 소리할 사진있는지 보자구요 그럼
    그래서 존나 사방이 빙빙 돌듯이 어지럽길래 잠깐 버퍼링거리다가
    괜히 욕처먹을까봐 일부러 강하게 나갔음
    아니 댁이 먼데 남에 전화기 보재? 당신 왜 나한테 시비예요? 이러니깐
    그 년이 존나 독살스러운 눈빛으로 ssulwar.com
    그쪽이 나한테 욕한거 맞잖어요 라며 존나 날 갈굼
    주위 사람들이 쳐다보길래 너무 챙피한 나머지 자리 피할까 생각도 해봤지만
    그랬다간 괜히 내가 도망가는 비굴한 놈으로 보일까봐
    아니 이 여자 먼데 계속 사람에게 시비야? 당신 먼데 나한테 원수졌어? 무슨 깡패도 아니고
    계속 머라 그러니깐
    그 여자는 말을 멈추고 존나 어이없다는 표정으로 계속 뚫어지라 야려댐
    그렇게 한 20초간 눈싸움하는데 고 년 동그란 눈이 튀어나올것처럼 존나 포독스러워서 심장이 쿵쾅거리더라
    그리고 전철 오길래 그냥 탔는데 이 년이 계속 내 옆에 서서 팔짱끼고 계속 야리더라
    그래서 아 씨발 좆같은 년 걸렸다 싶어서 썰  워   스   트 s   s   u      l  w  a  r  . c  o   m 
    담 역에서 내리면서 전철 출발할때 문 유리로 그 년 보이게 엿먹어라 제스쳐 한번 쳐줬다
    아 진짜 내 인생 역사상 그렇게 짜증났던적도 없었을것이다 좆같은 씨발년  챔피언카지노서울카지노카지노게임생중계카지노바두기다모아사이트소라넷나인카지노33카지노야마토브라보카지노

    여친 교복 후기 썰

    여친이 살이 빠져서 오히려 교복이 헐렁하더군요
     뒤치기 할때 그 치마를 위로 들쳐 올리고 하고요..
     금단의 뭔가를 넘는 듯한 기분도 들고.. 묘했습니다.
     교복 입히니까 뭔가 아주 특별한 거는 없지만...
     뭔가 좀 설레네요.. 
     입에 사정하고 마무리...
     원래  ㅂㅃ까지만 해주는데 오늘은 너무 이뻐 보여서
     뒤에도 삭삭 햝아줬네요...

     이십대 초중반 애들 사겨서 교복 입히는 것도 나름대로
     쏠쏠한 재미인 거 같네요..  https://phobia3.wordpress.com/ 바카라싸이트 바카라싸이트 http://vvv337.com 필리핀카지노 필리핀카지노 http://www.ori77.com 바카라사이트 바카라사이트 https://dang560.wordpress.com/ 다모아19 다모아19 http://bk772.com 우리카지노사이트 우리카지노사이트 http://com260.com 19다모아 19다모아 http://onca028i2.blogspot.com w게임 w게임 https://www.per505.com/ 강원랜드 강원랜드 https://music9822.wordpress.com/ 서울카지노 서울카지노 http://ddd337.com 마블카지노 마블카지노 https://dang560.wordpress.com/ 다모아사이트 다모아사이트 http://www.cho707.com 바두기 바두기 http://hw012.akram37.com 인터넷카지노 인터넷카지노 http://hw039.akram37.com 바다이야기 바다이야기 https://www.per505.com/ 온라인카지노 온라인카지노 https://dang560.wordpress.com/ 바다이야기 바다이야기

    어플로 훅간 썰

    며칠전 있었던 썰임 오후에 일어나 오늘도 어김없이 00어플로 즐겁게 달릴만한 상대를 찾고 잇엇죠.. 그런데 그렇게 재밋게 달리던 도중.... 엄청난 일이 벌어 졋드랫죠 제가 00어플로 즐기는 일은 ㅋㅅ알바 들만나기? ㅇㄳ들 몸매 사진보기? 이런것들이엿는데 갑자기 어느처자왈:서로 보여주기 하실래요?? 이러길래 저는 왠 꽁이냐 하면서 좋다고 햇죠!! 그래서 라인아이디 알려 달라 해서 알려 주고 이야기 하는데 영상 걸더니 바로 끄는 겁니다.화질않좋다고 hd급으로 영상 하자고.. 그래서 저는 좋다고 어떻게 하냐고 물어보니까...... 첨부파일을 보내드라구요.. 그것을 땋!!!누르는 순각 플러스톡이라는 어플이 다운받아지고, 제가 그것에 이상해서 이거 머냐고 이상하다고 그랫는데 어??이상하다..그게 아닌데 이러면서 영상 하자는 겁니다.. 그래서 머...별신경 안쓰고 영상 하고 잇는데 갑자기 영상 하던 도중에 얼굴 보여달라 하고 보여주는 순각 제녹화 화면 화면에 띄우고.. 제연락처함 보여주면서 협박을 하는 겁니다.. 50만원을 당장 보내라고... 그래서 저는 당황한 기색을 억누르고..싸웟습니다.. 한두번 당한게 아니라고 돈 없다고. 유출 해보라고 신고 할꺼라고!!! 그런데... 그년왈:신고하라고 안잡힌다고 유출 할꺼라고... 그래서 돈준다고 하고.. 유출될 시간을 벌고 저는 쪽팔림을 무릅쓰고 경찰소에신고를 햇습니다. . . 결과... 60명 지인분들께 영상유출이 되엇고... 돈은 안보냇고.. 사이버 수사대.. 분하고 상담을 해봣는데.. 이거 걸리면 폰 해킹당하고 영상 유출은 못막는다고.. 다음부터 조심 하시라고 중국에서 하는 거라서 잡을수도 없다고... 여러분들도 어플로 다릴때..조심들 하셔여 ㅠㅠ http://www.cho707.com 다모아사이트 다모아사이트 http://www.keo77.com 개츠비카지노 개츠비카지노 https://www.per505.com/ 실시간블랙잭 실시간블랙잭 https://www.cas303.com/ 모바일바카라 모바일바카라 http://ddd337.com 황금의제국 황금의제국 http://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