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대충 늘어뜨린 흑단 같은 머리카락마저도 절묘하게 어울려

대충 늘어뜨린 흑단 같은 머리카락마저도 절묘하게 어울려서 환상의 자태를 보여 주었다아무리 미를 잘 표현하는 화가라도 하더라도 혹은 시인이라고 해도 그녀가 뿜어내는 분위기와 아름다움을 제대로 표현하기는 힘들리라어깨 밑으로 하늘하늘 늘어진 머리카락과 맑은 눈망울 피부 등은 얼굴에서 도저히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하지만 그 마음 씀씀이만큼은 독하기 짝이 없었다 말을 할 수 있었는데도 지금까지 안 하고 있었어수없이 많은 기회가 있었다요리를 할 때도 사냥을 할 때도 말을 하면 되었다 그런데 지금까지 말을 했던 적이 없다 상대방으로 하여금 벙어리인 줄 착각하게 만든 것이다 그걸로 말을 못한다고 무시했더라면 트집을 잡아서 어떤 잔인한 짓을 했을지 몰라 악취미야 악취미 어떻게 이런 악취미를 가진 여자가 다 있을까위드는 서윤에 대한 경계심을 더욱 높였다 그런데 왜 갑자기 친구 등록을 하자고 한 거지 지금까지 아무런 제의도 하지 않더니 말이지위드로서는 그녀의 의도를 순수하게 여길 수가 없으니 의혹이 무럭무럭 자라났다 흑심 모략 음모 귀계 협잡이라면 위드를 빼놓고는 절대로 애기할 수 없다문득 머리속에서 스쳐 지나가는 사악한 술수 설마 맞아 역시 그랬구나위드는 손바닥을 쳤다 확실한 이유가 떠올랐다 이제 죽기 직전이 되니까 말한 거야 친구 등록 암 그렇게 해야 나를 찾을 수 있으니까죽으면 누구나 아이템을 흘리게 된다서윤은 자신이 죽게 되면 떨어뜨릴 아이템이 걱정되었으리라 친구 등록으로 위드를 붙잡아 두고 자신의 물건을 절대 잃어버리지 않겠다는 판다 역시 그랬던 게 틀림없어 정말 사악한 여자로구나위든는 다시금 치를 떨었다인간으로서 어찌 이토록 계산적으로 살 수 있단 말인가어쩌면 데몬 스피어를 맞아 준 것도 우연에 불과할지 모른다이곳의 땅은 얼음으로 되어 있다 혹시라도 운이 나빠서 쭉 미끄러져을지 누가 알겠는가위드는 마침 눈을 감고 있었으니 더욱 알 수 없는 일이었다 나를 살려 주기 위해서 일부러 죽음을 감당했다고는 믿을 수 없으니까 맞아 미끄러졌을 거야서윤이 위드를 살리기로 한 것은 다분히 충동적인 결정그것을 알 리 없는 위드는 그렇게 생각하면서 서윤이 죽은자리를 살펴보았다 일단 어떤 아이템이 떨어져 있는지를 살펴야 했으니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여친 교복 후기 썰

여친이 살이 빠져서 오히려 교복이 헐렁하더군요
 뒤치기 할때 그 치마를 위로 들쳐 올리고 하고요..
 금단의 뭔가를 넘는 듯한 기분도 들고.. 묘했습니다.
 교복 입히니까 뭔가 아주 특별한 거는 없지만...
 뭔가 좀 설레네요.. 
 입에 사정하고 마무리...
 원래  ㅂㅃ까지만 해주는데 오늘은 너무 이뻐 보여서
 뒤에도 삭삭 햝아줬네요...

 이십대 초중반 애들 사겨서 교복 입히는 것도 나름대로
 쏠쏠한 재미인 거 같네요..  https://phobia3.wordpress.com/ 바카라싸이트 바카라싸이트 http://vvv337.com 필리핀카지노 필리핀카지노 http://www.ori77.com 바카라사이트 바카라사이트 https://dang560.wordpress.com/ 다모아19 다모아19 http://bk772.com 우리카지노사이트 우리카지노사이트 http://com260.com 19다모아 19다모아 http://onca028i2.blogspot.com w게임 w게임 https://www.per505.com/ 강원랜드 강원랜드 https://music9822.wordpress.com/ 서울카지노 서울카지노 http://ddd337.com 마블카지노 마블카지노 https://dang560.wordpress.com/ 다모아사이트 다모아사이트 http://www.cho707.com 바두기 바두기 http://hw012.akram37.com 인터넷카지노 인터넷카지노 http://hw039.akram37.com 바다이야기 바다이야기 https://www.per505.com/ 온라인카지노 온라인카지노 https://dang560.wordpress.com/ 바다이야기 바다이야기

파오후년이랑 싸운 썰

전철역에서 키 180 될거같은 멀대에 체중 한 80키로 나가보이는 떡대 파오후년이 미니스커트 입고 있길래
너무 보기 흉해서 뒤에서 아 존나 짜증나 돼지갈비같은게 궁시렁 대니깐
그 년이 쏘머즈 빙의해서 듣고 빡쳤는지 뒤돌아서선
저보고 하는 말이어요? 이럼
그래서 내가 스마트폰 보여주며 아니 이거 보고하는 소린데요? 이러니
그 파오후년이 어디 스마트폰 좀 봅시다 이러길래 
존나 당황한 나머지 쫄아들어가는 목소리로 왜 왜요 이러니깐
이 년이 대충 확신의 눈치 챘는지
아니 그럴만한 소리할 사진있는지 보자구요 그럼
그래서 존나 사방이 빙빙 돌듯이 어지럽길래 잠깐 버퍼링거리다가
괜히 욕처먹을까봐 일부러 강하게 나갔음
아니 댁이 먼데 남에 전화기 보재? 당신 왜 나한테 시비예요? 이러니깐
그 년이 존나 독살스러운 눈빛으로 ssulwar.com
그쪽이 나한테 욕한거 맞잖어요 라며 존나 날 갈굼
주위 사람들이 쳐다보길래 너무 챙피한 나머지 자리 피할까 생각도 해봤지만
그랬다간 괜히 내가 도망가는 비굴한 놈으로 보일까봐
아니 이 여자 먼데 계속 사람에게 시비야? 당신 먼데 나한테 원수졌어? 무슨 깡패도 아니고
계속 머라 그러니깐
그 여자는 말을 멈추고 존나 어이없다는 표정으로 계속 뚫어지라 야려댐
그렇게 한 20초간 눈싸움하는데 고 년 동그란 눈이 튀어나올것처럼 존나 포독스러워서 심장이 쿵쾅거리더라
그리고 전철 오길래 그냥 탔는데 이 년이 계속 내 옆에 서서 팔짱끼고 계속 야리더라
그래서 아 씨발 좆같은 년 걸렸다 싶어서 썰  워   스   트 s   s   u      l  w  a  r  . c  o   m 
담 역에서 내리면서 전철 출발할때 문 유리로 그 년 보이게 엿먹어라 제스쳐 한번 쳐줬다
아 진짜 내 인생 역사상 그렇게 짜증났던적도 없었을것이다 좆같은 씨발년  챔피언카지노서울카지노카지노게임생중계카지노바두기다모아사이트소라넷나인카지노33카지노야마토브라보카지노

어플로 훅간 썰

며칠전 있었던 썰임 오후에 일어나 오늘도 어김없이 00어플로 즐겁게 달릴만한 상대를 찾고 잇엇죠.. 그런데 그렇게 재밋게 달리던 도중.... 엄청난 일이 벌어 졋드랫죠 제가 00어플로 즐기는 일은 ㅋㅅ알바 들만나기? ㅇㄳ들 몸매 사진보기? 이런것들이엿는데 갑자기 어느처자왈:서로 보여주기 하실래요?? 이러길래 저는 왠 꽁이냐 하면서 좋다고 햇죠!! 그래서 라인아이디 알려 달라 해서 알려 주고 이야기 하는데 영상 걸더니 바로 끄는 겁니다.화질않좋다고 hd급으로 영상 하자고.. 그래서 저는 좋다고 어떻게 하냐고 물어보니까...... 첨부파일을 보내드라구요.. 그것을 땋!!!누르는 순각 플러스톡이라는 어플이 다운받아지고, 제가 그것에 이상해서 이거 머냐고 이상하다고 그랫는데 어??이상하다..그게 아닌데 이러면서 영상 하자는 겁니다.. 그래서 머...별신경 안쓰고 영상 하고 잇는데 갑자기 영상 하던 도중에 얼굴 보여달라 하고 보여주는 순각 제녹화 화면 화면에 띄우고.. 제연락처함 보여주면서 협박을 하는 겁니다.. 50만원을 당장 보내라고... 그래서 저는 당황한 기색을 억누르고..싸웟습니다.. 한두번 당한게 아니라고 돈 없다고. 유출 해보라고 신고 할꺼라고!!! 그런데... 그년왈:신고하라고 안잡힌다고 유출 할꺼라고... 그래서 돈준다고 하고.. 유출될 시간을 벌고 저는 쪽팔림을 무릅쓰고 경찰소에신고를 햇습니다. . . 결과... 60명 지인분들께 영상유출이 되엇고... 돈은 안보냇고.. 사이버 수사대.. 분하고 상담을 해봣는데.. 이거 걸리면 폰 해킹당하고 영상 유출은 못막는다고.. 다음부터 조심 하시라고 중국에서 하는 거라서 잡을수도 없다고... 여러분들도 어플로 다릴때..조심들 하셔여 ㅠㅠ http://www.cho707.com 다모아사이트 다모아사이트 http://www.keo77.com 개츠비카지노 개츠비카지노 https://www.per505.com/ 실시간블랙잭 실시간블랙잭 https://www.cas303.com/ 모바일바카라 모바일바카라 http://ddd337.com 황금의제국 황금의제국 http://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