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어플로 조건녀 먹은 후기 썰

ㅈㅌ으로 성공하셧다는 분들 썰을 읽어보고는
 
나도 될까 하면서 설치해봤습니다.
 
ㅈㅌ ㅇㅌ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마켓에서 다운)
 
그리하여 폰인증 걸치고 접속을 했습니다.!
 
확실히 비율이.. 남자8: 2 여자  정도되더라구요
 
처음엔 나이 봐가면서 대화 걸다가
 
나중엔 아무나 대화 걸고 해봤는데
 
 
다 소용 없습니다. 다 스팸이더군요..
 
하지만 주변 검색이 있는데,
 
반경 10km 이내 여자들에게 쪽지 보내봤더니,
 
입질이 왔습니다ㅎㅎ
 
그리하여 대화하고 1시간뒤에 바로 만났습니다.
 
ㅈㄱ이었죠..ㅋ
 
제발 쟤가 아니길... 했는데 맞더라구요..
 
저는 차에 타고 있던터라 도망 갈까도 했지만..
 
너무 고팠기에 그냥 타라고 했습니다.
 
빨간치마에 패딩 입고 있던 그녀...
 
좀 육덕 스럽다고 해야하나요,..?ㅎㅎ
 
그리고 곧장 모텔 입성!ㅋ
 
내가 이런거 처음이라고 너 얼마씩 받냐 물어보니
 
1시간에 10이랍니다. 그러고는 저한테 얼마 줄꺼냐고 묻더군요ㅋ
 
니가 10라는데 10 줘야지하면서 왜 다시 묻냐고 했더니
 
깎아달라는 사람도 있다고 그러더군요ㅎ
 
10주고 나니 오늘 시간이 많다고 오래있어도 된다더라구요..
 
하지만 벗기고 나니.. 그냥 안하고 싶었습니다..
 
뚱통? ㅋ 안하고 싶었습니다...ㅠ 제취향이 아니어서..
 
하지만 어쩌겠습니까 줬는데..ㅋㅋ
 
같이 샤워를 하고 나와서 눕자마자 ㄲㅈ부터 애무를 시작합디다ㅎ
 
밑에 애무를 하는데 전 눈감고
 
최대한 집중해서 제 똘똘이를 초사이언 상태를 만든 후에
 
바로 삽입했습니다.. 글쎄요..
 
저는 그렇게 좋았는지 모르겠어요.. 근데 지가 조절해가면서 해라고 합니다.. (오래하자는 이야기겠죠?)
 
3가지 정도 체위를 하고 .. 아참 나이가 22이라고 했는데 더 어린거같았어요
 
쪼이는 맛이 크더라구요.. 그래서 눈감고 머리속엔 김태희를 떠올리며 했습니다..
 
눈뜨면 똘똘이 죽을까봐...ㅋ
 
그렇게 약 15분 흘렀을까요 얼굴에 뿌려주고는
 
그냥 바로 씻자 했습니다. 더 있자고 했지만 제취향이 아니었기에... 도망나오다시피 나왔습니다.
 
그리고 가까운 버스정류장에 내려주러 가는길에
 
ㅈㅌ말고 연락처 줄까요? 우리 자주봐요 라고하는거에요.. 
 
머쩍은 웃음만 지었죠.. 다신 보기싫었습니다.ㅠ
 
그리곤 집에와서 ㅈㅌ.. 지웠습니다...
 
내상인듯 내상 아닌 내상같은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파오후년이랑 싸운 썰

전철역에서 키 180 될거같은 멀대에 체중 한 80키로 나가보이는 떡대 파오후년이 미니스커트 입고 있길래
너무 보기 흉해서 뒤에서 아 존나 짜증나 돼지갈비같은게 궁시렁 대니깐
그 년이 쏘머즈 빙의해서 듣고 빡쳤는지 뒤돌아서선
저보고 하는 말이어요? 이럼
그래서 내가 스마트폰 보여주며 아니 이거 보고하는 소린데요? 이러니
그 파오후년이 어디 스마트폰 좀 봅시다 이러길래 
존나 당황한 나머지 쫄아들어가는 목소리로 왜 왜요 이러니깐
이 년이 대충 확신의 눈치 챘는지
아니 그럴만한 소리할 사진있는지 보자구요 그럼
그래서 존나 사방이 빙빙 돌듯이 어지럽길래 잠깐 버퍼링거리다가
괜히 욕처먹을까봐 일부러 강하게 나갔음
아니 댁이 먼데 남에 전화기 보재? 당신 왜 나한테 시비예요? 이러니깐
그 년이 존나 독살스러운 눈빛으로 ssulwar.com
그쪽이 나한테 욕한거 맞잖어요 라며 존나 날 갈굼
주위 사람들이 쳐다보길래 너무 챙피한 나머지 자리 피할까 생각도 해봤지만
그랬다간 괜히 내가 도망가는 비굴한 놈으로 보일까봐
아니 이 여자 먼데 계속 사람에게 시비야? 당신 먼데 나한테 원수졌어? 무슨 깡패도 아니고
계속 머라 그러니깐
그 여자는 말을 멈추고 존나 어이없다는 표정으로 계속 뚫어지라 야려댐
그렇게 한 20초간 눈싸움하는데 고 년 동그란 눈이 튀어나올것처럼 존나 포독스러워서 심장이 쿵쾅거리더라
그리고 전철 오길래 그냥 탔는데 이 년이 계속 내 옆에 서서 팔짱끼고 계속 야리더라
그래서 아 씨발 좆같은 년 걸렸다 싶어서 썰  워   스   트 s   s   u      l  w  a  r  . c  o   m 
담 역에서 내리면서 전철 출발할때 문 유리로 그 년 보이게 엿먹어라 제스쳐 한번 쳐줬다
아 진짜 내 인생 역사상 그렇게 짜증났던적도 없었을것이다 좆같은 씨발년  챔피언카지노서울카지노카지노게임생중계카지노바두기다모아사이트소라넷나인카지노33카지노야마토브라보카지노

여친 교복 후기 썰

여친이 살이 빠져서 오히려 교복이 헐렁하더군요
 뒤치기 할때 그 치마를 위로 들쳐 올리고 하고요..
 금단의 뭔가를 넘는 듯한 기분도 들고.. 묘했습니다.
 교복 입히니까 뭔가 아주 특별한 거는 없지만...
 뭔가 좀 설레네요.. 
 입에 사정하고 마무리...
 원래  ㅂㅃ까지만 해주는데 오늘은 너무 이뻐 보여서
 뒤에도 삭삭 햝아줬네요...

 이십대 초중반 애들 사겨서 교복 입히는 것도 나름대로
 쏠쏠한 재미인 거 같네요..  https://phobia3.wordpress.com/ 바카라싸이트 바카라싸이트 http://vvv337.com 필리핀카지노 필리핀카지노 http://www.ori77.com 바카라사이트 바카라사이트 https://dang560.wordpress.com/ 다모아19 다모아19 http://bk772.com 우리카지노사이트 우리카지노사이트 http://com260.com 19다모아 19다모아 http://onca028i2.blogspot.com w게임 w게임 https://www.per505.com/ 강원랜드 강원랜드 https://music9822.wordpress.com/ 서울카지노 서울카지노 http://ddd337.com 마블카지노 마블카지노 https://dang560.wordpress.com/ 다모아사이트 다모아사이트 http://www.cho707.com 바두기 바두기 http://hw012.akram37.com 인터넷카지노 인터넷카지노 http://hw039.akram37.com 바다이야기 바다이야기 https://www.per505.com/ 온라인카지노 온라인카지노 https://dang560.wordpress.com/ 바다이야기 바다이야기

어플로 훅간 썰

며칠전 있었던 썰임 오후에 일어나 오늘도 어김없이 00어플로 즐겁게 달릴만한 상대를 찾고 잇엇죠.. 그런데 그렇게 재밋게 달리던 도중.... 엄청난 일이 벌어 졋드랫죠 제가 00어플로 즐기는 일은 ㅋㅅ알바 들만나기? ㅇㄳ들 몸매 사진보기? 이런것들이엿는데 갑자기 어느처자왈:서로 보여주기 하실래요?? 이러길래 저는 왠 꽁이냐 하면서 좋다고 햇죠!! 그래서 라인아이디 알려 달라 해서 알려 주고 이야기 하는데 영상 걸더니 바로 끄는 겁니다.화질않좋다고 hd급으로 영상 하자고.. 그래서 저는 좋다고 어떻게 하냐고 물어보니까...... 첨부파일을 보내드라구요.. 그것을 땋!!!누르는 순각 플러스톡이라는 어플이 다운받아지고, 제가 그것에 이상해서 이거 머냐고 이상하다고 그랫는데 어??이상하다..그게 아닌데 이러면서 영상 하자는 겁니다.. 그래서 머...별신경 안쓰고 영상 하고 잇는데 갑자기 영상 하던 도중에 얼굴 보여달라 하고 보여주는 순각 제녹화 화면 화면에 띄우고.. 제연락처함 보여주면서 협박을 하는 겁니다.. 50만원을 당장 보내라고... 그래서 저는 당황한 기색을 억누르고..싸웟습니다.. 한두번 당한게 아니라고 돈 없다고. 유출 해보라고 신고 할꺼라고!!! 그런데... 그년왈:신고하라고 안잡힌다고 유출 할꺼라고... 그래서 돈준다고 하고.. 유출될 시간을 벌고 저는 쪽팔림을 무릅쓰고 경찰소에신고를 햇습니다. . . 결과... 60명 지인분들께 영상유출이 되엇고... 돈은 안보냇고.. 사이버 수사대.. 분하고 상담을 해봣는데.. 이거 걸리면 폰 해킹당하고 영상 유출은 못막는다고.. 다음부터 조심 하시라고 중국에서 하는 거라서 잡을수도 없다고... 여러분들도 어플로 다릴때..조심들 하셔여 ㅠㅠ http://www.cho707.com 다모아사이트 다모아사이트 http://www.keo77.com 개츠비카지노 개츠비카지노 https://www.per505.com/ 실시간블랙잭 실시간블랙잭 https://www.cas303.com/ 모바일바카라 모바일바카라 http://ddd337.com 황금의제국 황금의제국 http://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