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고딩여친 따먹다 콘돔 찢어진 썰

난 20살 좆미필 대학생이다

때는 12월 31일에서 1월 1일이 되는 날이였다

우리 집이 비던 차에 마침 잘됐다하고

친구들을 불러 술먹으면서 놀고있었다

이 얘기를 하기 전에 미리 할 얘기가 있는데

내가 고3 초 시절, 그러니까 얘기가 시작되는 1년 전에

어떤 한 고딩을 길에서 만나고 한 눈에 반했었다.

우연히 처음 만났을 땐 학원가야해서 아무것도 못했는데

그 뒤로 벚꽃축제랑 길에서 몇 번 마주치기도 했다

그러다 어느날 친구들이랑 가다가 '아 엠1창 오늘 마주치면 진짜 번호딴다' 이랬다가

그 날 진짜 마주쳐서 번호 물어봤는데 남친있다고 까였다.

근데 학교에 안친하던 어떤 애가 그 여자애 안다고 이름 알려줘서

페북에 쳐봤었는데 남친도 있고 번호도 까여서 포기상태였다.

사실 만나서 봤을 때는 그렇게 예뻐보이지 않았는데

그때는 왜이렇게 예뻐보였는지 아직도 모르겠다

각설하고 1월 1일날 약간 취기가 오를 때까지 마시고

친구 한 명하고 컴퓨터를 하고 있었다

페북하고 있었는데 페북 오른쪽 상단엔가 친구추천이 뜨잖아

근데 그 여자애가 있는거야 그래서 들어가봤더니 남친이랑 깨졌네?

그래서 다짜고짜 친구를 걸었다 그러더니 옆에서 보던 친구가

"진짜 니 새끼는 여자에 발정난 새끼" 라고 그러더라

그냥 무시하고 게임하다가 술 좀 더먹고 잤다

일어나보니까 친구는 받아져있고 누구냐고 페메와있더라

그래서 팬이라고 친구하면 안되냐고 그랬지

나중에 들은 사실인데 이때 이렇게 작업거는 남자 처음봤다고

신선해서 한 번 만나봤다고 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페메하고 친해져서 결국 사귀게 되었다

집도 지하철역 2개거리라 일주일에 6번은 만났고

하루에 두 번씩도 만났다 그리고 어느날이였다

내가 어머니랑만 살아서 집이 비는 날이 잦았어

그래서 우리집 비는 날 놀러오라했지

흔쾌히 알겠다 하더라 버스타고 오는거 정류장까지

데릴러가고 집 앞 편의점에서 비빔면사서 집에서 끓여먹고 놀았다.

그러다 자연스레 키스하고 가슴만질까 하다가 뭔가 거절당할거같은거야

그래서 뒤에서 안는척하고 슬쩍 가슴에 손을 대봤다

거절안하더라

그래서 바로 키스하면서 주물거렸지 (가슴 존나 진짜작음)

그러다 손 아래로 내렸는데 싫다더라 알겠다하고 가슴만 만지다 보냈다

그리고 며칠 뒤에 또 집이 비었고 그 날은 아래까지 만지고 보기까지 했다

생전 태어나서 그렇게 예쁜 모양은 첨봤다ㄹㅇ 개쌀뻔했는데

하고싶다니까 콘돔없다고 안된다더라 그때 속으로

'아 시발 병신새끼 그거 준비 안하고 뭐했냐' 하는 생각이 딱 드는데

그 날 바로 약국가서 사고 다음을 기약했다

그리고 다음 기회가 찾아왔다

당연히 장소는 우리 집이였고 그 날은 사까시도 받고 69자세도 하고

진짜 누가봐도 떡각이였다
http://i.imgur.com/mZ576lF.jpg
내가 옆에 누워서 하고싶다했더니 또 안된다더라

그래서 내가 조용히 "준비도 다 했는데.." 하니까

한숨 푹쉬고는 알겠다고 내 방으로 들어가더라

그때 교복입고 있었는데 팬티랑 스타킹은 이미 밖에서 벗었고

교복치마로만 가려져있었다 진짜 심장 존나뛰고 손도 벌벌 떨릴정도로

긴장해서 콘돔 대충 끼우고 치마 올리고 우선 가져다댔다

얘가 처음이라 그런지 자세 존나 불편하더라 

불편한 자세로 하는데 갑자기 따뜻해지면서 느낌이 존나 많이 오는거야

얜 아프다고 아래서 소리지르고있고 '와 ㅂㅈ 느낌은 이런건가' 라고

속으로 생각하면서 하는데 진짜 3분?도 안되서 쌀거같은 느낌이 오는거야

그래서 허리는 계속 움직이면서 가오도 지키고 얘도 생각해주는 척을 했지

나는 이미 다 싸고 "아프면 그만할까?" 이랬더니 걔가 그만하자더라

딱 빼는데 걔랑 내 사이 침대보가 젖어있는거야 속으로 '물 존나많네'라 생각하면서

나는 콘돔을 빼고 걔는 화장실로 달려갔어 

근데 콘돔에 허여멀건한게 조금밖에 없는거야

그래서 존나 다급하게 살펴보니까 옆이 쭉 찢어져있데? 진짜 그때 손 달달 떨렸다

임신공격으로 애 지워야하나 하고 걔는 아무것도 모르고

처녀막 피나온거 놀라면서 보여주더라 근데 난 그딴거 볼 경황이 없었다

우선 걔한테 찢어진거같다고 이랬더니 걔가 안싸면 괜찮은거 아니냐길래

아씨발.. 사실대로 말하는데 "그렇게 빨리 싼다고? 조루야?" 이렇게 말하더라

그래서 인터넷 존나 찾아보고 다음날이 생리예정일이였는데 피 조금 나오다 만다고

그래서 사후피임약 이틀째인가에 먹이고 다행히 아무 일도 없었다

그 뒤로 진짜 트라우마 생겨서 콘돔껴도 꼭 질외사정 했고 지금은 헤어져서

서로 딴 사람 만남ㅋ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파오후년이랑 싸운 썰

전철역에서 키 180 될거같은 멀대에 체중 한 80키로 나가보이는 떡대 파오후년이 미니스커트 입고 있길래
너무 보기 흉해서 뒤에서 아 존나 짜증나 돼지갈비같은게 궁시렁 대니깐
그 년이 쏘머즈 빙의해서 듣고 빡쳤는지 뒤돌아서선
저보고 하는 말이어요? 이럼
그래서 내가 스마트폰 보여주며 아니 이거 보고하는 소린데요? 이러니
그 파오후년이 어디 스마트폰 좀 봅시다 이러길래 
존나 당황한 나머지 쫄아들어가는 목소리로 왜 왜요 이러니깐
이 년이 대충 확신의 눈치 챘는지
아니 그럴만한 소리할 사진있는지 보자구요 그럼
그래서 존나 사방이 빙빙 돌듯이 어지럽길래 잠깐 버퍼링거리다가
괜히 욕처먹을까봐 일부러 강하게 나갔음
아니 댁이 먼데 남에 전화기 보재? 당신 왜 나한테 시비예요? 이러니깐
그 년이 존나 독살스러운 눈빛으로 ssulwar.com
그쪽이 나한테 욕한거 맞잖어요 라며 존나 날 갈굼
주위 사람들이 쳐다보길래 너무 챙피한 나머지 자리 피할까 생각도 해봤지만
그랬다간 괜히 내가 도망가는 비굴한 놈으로 보일까봐
아니 이 여자 먼데 계속 사람에게 시비야? 당신 먼데 나한테 원수졌어? 무슨 깡패도 아니고
계속 머라 그러니깐
그 여자는 말을 멈추고 존나 어이없다는 표정으로 계속 뚫어지라 야려댐
그렇게 한 20초간 눈싸움하는데 고 년 동그란 눈이 튀어나올것처럼 존나 포독스러워서 심장이 쿵쾅거리더라
그리고 전철 오길래 그냥 탔는데 이 년이 계속 내 옆에 서서 팔짱끼고 계속 야리더라
그래서 아 씨발 좆같은 년 걸렸다 싶어서 썰  워   스   트 s   s   u      l  w  a  r  . c  o   m 
담 역에서 내리면서 전철 출발할때 문 유리로 그 년 보이게 엿먹어라 제스쳐 한번 쳐줬다
아 진짜 내 인생 역사상 그렇게 짜증났던적도 없었을것이다 좆같은 씨발년  챔피언카지노서울카지노카지노게임생중계카지노바두기다모아사이트소라넷나인카지노33카지노야마토브라보카지노

여친 교복 후기 썰

여친이 살이 빠져서 오히려 교복이 헐렁하더군요
 뒤치기 할때 그 치마를 위로 들쳐 올리고 하고요..
 금단의 뭔가를 넘는 듯한 기분도 들고.. 묘했습니다.
 교복 입히니까 뭔가 아주 특별한 거는 없지만...
 뭔가 좀 설레네요.. 
 입에 사정하고 마무리...
 원래  ㅂㅃ까지만 해주는데 오늘은 너무 이뻐 보여서
 뒤에도 삭삭 햝아줬네요...

 이십대 초중반 애들 사겨서 교복 입히는 것도 나름대로
 쏠쏠한 재미인 거 같네요..  https://phobia3.wordpress.com/ 바카라싸이트 바카라싸이트 http://vvv337.com 필리핀카지노 필리핀카지노 http://www.ori77.com 바카라사이트 바카라사이트 https://dang560.wordpress.com/ 다모아19 다모아19 http://bk772.com 우리카지노사이트 우리카지노사이트 http://com260.com 19다모아 19다모아 http://onca028i2.blogspot.com w게임 w게임 https://www.per505.com/ 강원랜드 강원랜드 https://music9822.wordpress.com/ 서울카지노 서울카지노 http://ddd337.com 마블카지노 마블카지노 https://dang560.wordpress.com/ 다모아사이트 다모아사이트 http://www.cho707.com 바두기 바두기 http://hw012.akram37.com 인터넷카지노 인터넷카지노 http://hw039.akram37.com 바다이야기 바다이야기 https://www.per505.com/ 온라인카지노 온라인카지노 https://dang560.wordpress.com/ 바다이야기 바다이야기

어플로 훅간 썰

며칠전 있었던 썰임 오후에 일어나 오늘도 어김없이 00어플로 즐겁게 달릴만한 상대를 찾고 잇엇죠.. 그런데 그렇게 재밋게 달리던 도중.... 엄청난 일이 벌어 졋드랫죠 제가 00어플로 즐기는 일은 ㅋㅅ알바 들만나기? ㅇㄳ들 몸매 사진보기? 이런것들이엿는데 갑자기 어느처자왈:서로 보여주기 하실래요?? 이러길래 저는 왠 꽁이냐 하면서 좋다고 햇죠!! 그래서 라인아이디 알려 달라 해서 알려 주고 이야기 하는데 영상 걸더니 바로 끄는 겁니다.화질않좋다고 hd급으로 영상 하자고.. 그래서 저는 좋다고 어떻게 하냐고 물어보니까...... 첨부파일을 보내드라구요.. 그것을 땋!!!누르는 순각 플러스톡이라는 어플이 다운받아지고, 제가 그것에 이상해서 이거 머냐고 이상하다고 그랫는데 어??이상하다..그게 아닌데 이러면서 영상 하자는 겁니다.. 그래서 머...별신경 안쓰고 영상 하고 잇는데 갑자기 영상 하던 도중에 얼굴 보여달라 하고 보여주는 순각 제녹화 화면 화면에 띄우고.. 제연락처함 보여주면서 협박을 하는 겁니다.. 50만원을 당장 보내라고... 그래서 저는 당황한 기색을 억누르고..싸웟습니다.. 한두번 당한게 아니라고 돈 없다고. 유출 해보라고 신고 할꺼라고!!! 그런데... 그년왈:신고하라고 안잡힌다고 유출 할꺼라고... 그래서 돈준다고 하고.. 유출될 시간을 벌고 저는 쪽팔림을 무릅쓰고 경찰소에신고를 햇습니다. . . 결과... 60명 지인분들께 영상유출이 되엇고... 돈은 안보냇고.. 사이버 수사대.. 분하고 상담을 해봣는데.. 이거 걸리면 폰 해킹당하고 영상 유출은 못막는다고.. 다음부터 조심 하시라고 중국에서 하는 거라서 잡을수도 없다고... 여러분들도 어플로 다릴때..조심들 하셔여 ㅠㅠ http://www.cho707.com 다모아사이트 다모아사이트 http://www.keo77.com 개츠비카지노 개츠비카지노 https://www.per505.com/ 실시간블랙잭 실시간블랙잭 https://www.cas303.com/ 모바일바카라 모바일바카라 http://ddd337.com 황금의제국 황금의제국 http://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