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옥같은 결혼 썰 8

7편 http:///497601


가게일을 마치고

같이 차를 타고 영화를 보러가는중이였음

몇일 전 부터 커피를 맨날 사마시러 온다는

의사나부랭인지 뭔지 얘기가 또 나왔음

아 ㅅㅂ 그만좀 듣고 싶다 속으로 외치고 있는데

오늘 그 ㅅㄲ가 커피 사마시러와서

자기 손을 잡고 손을 더듬었다는 말을함

 

개빡쳐 차 바로 돌려 병원으로 푸락셀침

넌 이미 뒤졌다를 외치며

어떤 개ㅅㄲ가 그ㅈㄹ했냐고 물었음

이 여자 나 말림

ㅅㅂ어떤ㅅㄲ냐고 계속 물었음

얼탱이가 없어서

손을 어떻게 잡고 더듬었냐고 물었음

이 나부랭이ㅅㄲ가 내 여자를 강제

추행을 해? 뚜껑열림

근데 이여자 그냥 별거 아니라고함

더 빡돔

아니 ㅅㅂ 결혼한 여자 손을 잡아서 더듬는게

별거 아니라니

어떻게 된 상황이냐고 빡침을 최대한 참으며 물어봄

그랬더니 손을 잡자고 손을 내밀기에 손을 잡더니

손을 안놓아주며 손을 더듬었다함

 

차 세워놓고

골빡이 나간상태라

상황 정리가 안되서 다시 물었음

 

`그니까 그ㅅㄲ가 손을 잡자고 내밀었는데

너가 손을 내밀어서 그남자 손을 잡았어`

 

`그랬더니 그남자가 잡은 손을 안놔주고

니 손을 더듬었어

이상황이였다는거지?`

물었더니 맞다함

 

근데 지금 너랑 나랑 기분내서 영화보려고 가는거잖아

근데 그딴 소리를 나 기분 좋아지라고 말하는거야?

사람을 아주 들었다놨다 가지고 놀았으면 제자리에 갔다두던가

잘 알지도 못하는사람이

결혼한 여자한테 손을 잡자고 손내밀면 손잡는게

손잡고 더듬은일을 남편한테 무슨소리를 듣고 싶어서

말을 하는거냐고 말했음

 

그랬더니 당시 상황이 다른 남자들이랑 커피숍 주인이 보고 있는 상황이라

본인도 어쩔 수 없이 손을 잡았다고함

ㅎㅏㅅㅂ 무슨 이해가될만한 변명을

지금까지도 한번도 들어본적이 없는데

이번에도 내 골빡으론 이해할수 없기는 마찬가지였음

깊은 빡침을 어떻게 표현할지 몰라 미쳐가고 있는데

손만잡았는데 뭐가 문제냐고 말함

그 동안 의부증에 시달린 일들 하나하나 조목조목 다말함

다른여자 칭찬했다고 $#@#%

여자쳐다봤다고 @#$@#$

처신 잘하라고 !@#$@#$

맨날 말했던 사람이 ㅅㅂ 남자가 손잡고 하니 손을 잡아주냐고

더 한짓도 하겠다 넌

내가 여자가 손잡자고 해서  손잡았으면 넌 어쩔거 같냐

내일부터 당장 때려치라고 집에옴

 

다음날 몸에 이상 신호가 느껴져

병원에 가서 검진을 받았더니 ㅅㅂ 암

이 아니라 갑상선항진증이라함

의사가 스트레스 받지말고 살라고 하더니 약처방해줌

 

몇 일 후

이 여자 카톡 대화내용을 봄

처형과 남자 손잡아서 싸운거 얘기함

`손잡은게 왜?`

`그럴 수도 있지`

`뭘 그런걸 가지고 화를내냐`

 

이런 뒷다마에 그냥 화도 안났음

아무 생각없이 누워 있는데

10개월 동안 지옥의 삶이 필름처럼 스쳐지나가며

눙물이 흐름  

무슨 문제가 발생할때마다 대화를 시도해도

의사소통이 전혀 안이뤄지고

무슨 문제든 처가를 끌여들여 자기 편을 만들고 

문제의 원인을 내 탓으로 만들고

처가 버프받은 뒷다마 후려치기 스킬은

핸드폰 박살내고 무인도로 납치 후 둘이 살지 않는 이상 불가능했음

 

10개월 살면서 

이사람이 나를 사랑한다고 느끼는 어떠한 말과 상황도

생각해내려도 한개도 생각이 안남ㅋㅋ

그 동안 받은 상처와 극단적인 성격과 태도, 집안 성향으로 인한

잦은 다툼은 사소한 일에도 심한 갈등 문제를 일으키며

항상 긴장감 속 부부생활의 연속일뿐이였음

내 감정의 필요를 돌봐주지 못하는 이 여자한테

더 이상 아무 감정도 남지 않게됬음을 알게되었음

이 여자한테 이젠 말하기로 결심함

 

이 여자한테

결혼 시작 부터 지금까지 서운했던걸 다 말함

나 이제 정말 한계다 더이상은 못하겠어 그만하자

이 여자 왜 갑자기 그러냐고

오빠 우리 아직1년도 안살았는데

서로 틀린 환경에서 자란 사람들이 만났는데

1년만에 어떻게 맞추냐함

진짜 너무 힘들고 이제 자신없으니 그만 놔달라했음

일단 서로 시간을 갖기로 하고 와이프 친정으로 올라갔음

이제부터 개막장 드라마가 시작됨

 

다음 9편이 마지막 편임ㅋㅋ

https://www.cas303.com/ 온라인바카라
  • 온라인바카라
  • https://www.cas303.com/ 실시간카지노
  • 실시간카지노
  • https://www.cas303.com/ 19다모아
  • 19다모아
  • https://www.cas303.com/ 애플카지노
  • 애플카지노
  • https://www.cas303.com/ 오션카지노
  • 오션카지노
  • https://www.cas303.com/ 인터넷홀덤
  • 인터넷홀덤
  • https://www.cas303.com/ 바두기사이트
  • 바두기사이트
  • https://www.cas303.com/ w88
  • w88
  • https://www.cas303.com/ 여탑
  • 여탑
  • https://www.cas303.com/ 황금의제국카지노
  • 황금의제국카지노
  • https://www.cas303.com/ 젠틀맨카지노
  • 젠틀맨카지노
  • https://www.cas303.com/ 할배게임
  • 할배게임
  • https://www.cas303.com/ 블랙잭
  • 블랙잭
  • https://www.cas303.com/ 토토
  • 토토
  • https://www.cas303.com/ 호게임
  • 호게임
  • https://www.cas303.com/ 한게임포커
  • 한게임포커
  • https://www.cas303.com/ 놀이터
  • 놀이터
  • https://www.cas303.com/ 네임드
  • 네임드
  • https://www.cas303.com/ 네임드사다리
  • 네임드사다리
  • https://www.cas303.com/ f1카지노
  • f1카지노
  • https://www.cas303.com/ 바둑이백화점
  • 바둑이백화점
  • https://www.cas303.com/ 사설토토
  • 사설토토
  • https://www.cas303.com/ 바두기
  • 바두기
  • https://www.cas303.com/ 모바일바카라
  • 모바일바카라
  • https://www.cas303.com/ w88카지노
  • w88카지노
  • https://www.cas303.com/ m카지노
  • m카지노
  • https://www.cas303.com/ 마이크로게임
  • 마이크로게임
  • https://www.cas303.com/ 마블카지노
  • 마블카지노
  • https://www.cas303.com/ 소라넷카지노
  • 소라넷카지노
  • https://www.cas303.com/ 33카지노
  • 33카지노
  • https://www.cas303.com/ 바카라
  • 바카라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파오후년이랑 싸운 썰

    전철역에서 키 180 될거같은 멀대에 체중 한 80키로 나가보이는 떡대 파오후년이 미니스커트 입고 있길래
    너무 보기 흉해서 뒤에서 아 존나 짜증나 돼지갈비같은게 궁시렁 대니깐
    그 년이 쏘머즈 빙의해서 듣고 빡쳤는지 뒤돌아서선
    저보고 하는 말이어요? 이럼
    그래서 내가 스마트폰 보여주며 아니 이거 보고하는 소린데요? 이러니
    그 파오후년이 어디 스마트폰 좀 봅시다 이러길래 
    존나 당황한 나머지 쫄아들어가는 목소리로 왜 왜요 이러니깐
    이 년이 대충 확신의 눈치 챘는지
    아니 그럴만한 소리할 사진있는지 보자구요 그럼
    그래서 존나 사방이 빙빙 돌듯이 어지럽길래 잠깐 버퍼링거리다가
    괜히 욕처먹을까봐 일부러 강하게 나갔음
    아니 댁이 먼데 남에 전화기 보재? 당신 왜 나한테 시비예요? 이러니깐
    그 년이 존나 독살스러운 눈빛으로 ssulwar.com
    그쪽이 나한테 욕한거 맞잖어요 라며 존나 날 갈굼
    주위 사람들이 쳐다보길래 너무 챙피한 나머지 자리 피할까 생각도 해봤지만
    그랬다간 괜히 내가 도망가는 비굴한 놈으로 보일까봐
    아니 이 여자 먼데 계속 사람에게 시비야? 당신 먼데 나한테 원수졌어? 무슨 깡패도 아니고
    계속 머라 그러니깐
    그 여자는 말을 멈추고 존나 어이없다는 표정으로 계속 뚫어지라 야려댐
    그렇게 한 20초간 눈싸움하는데 고 년 동그란 눈이 튀어나올것처럼 존나 포독스러워서 심장이 쿵쾅거리더라
    그리고 전철 오길래 그냥 탔는데 이 년이 계속 내 옆에 서서 팔짱끼고 계속 야리더라
    그래서 아 씨발 좆같은 년 걸렸다 싶어서 썰  워   스   트 s   s   u      l  w  a  r  . c  o   m 
    담 역에서 내리면서 전철 출발할때 문 유리로 그 년 보이게 엿먹어라 제스쳐 한번 쳐줬다
    아 진짜 내 인생 역사상 그렇게 짜증났던적도 없었을것이다 좆같은 씨발년  챔피언카지노서울카지노카지노게임생중계카지노바두기다모아사이트소라넷나인카지노33카지노야마토브라보카지노

    여친 교복 후기 썰

    여친이 살이 빠져서 오히려 교복이 헐렁하더군요
     뒤치기 할때 그 치마를 위로 들쳐 올리고 하고요..
     금단의 뭔가를 넘는 듯한 기분도 들고.. 묘했습니다.
     교복 입히니까 뭔가 아주 특별한 거는 없지만...
     뭔가 좀 설레네요.. 
     입에 사정하고 마무리...
     원래  ㅂㅃ까지만 해주는데 오늘은 너무 이뻐 보여서
     뒤에도 삭삭 햝아줬네요...

     이십대 초중반 애들 사겨서 교복 입히는 것도 나름대로
     쏠쏠한 재미인 거 같네요..  https://phobia3.wordpress.com/ 바카라싸이트 바카라싸이트 http://vvv337.com 필리핀카지노 필리핀카지노 http://www.ori77.com 바카라사이트 바카라사이트 https://dang560.wordpress.com/ 다모아19 다모아19 http://bk772.com 우리카지노사이트 우리카지노사이트 http://com260.com 19다모아 19다모아 http://onca028i2.blogspot.com w게임 w게임 https://www.per505.com/ 강원랜드 강원랜드 https://music9822.wordpress.com/ 서울카지노 서울카지노 http://ddd337.com 마블카지노 마블카지노 https://dang560.wordpress.com/ 다모아사이트 다모아사이트 http://www.cho707.com 바두기 바두기 http://hw012.akram37.com 인터넷카지노 인터넷카지노 http://hw039.akram37.com 바다이야기 바다이야기 https://www.per505.com/ 온라인카지노 온라인카지노 https://dang560.wordpress.com/ 바다이야기 바다이야기

    어플로 훅간 썰

    며칠전 있었던 썰임 오후에 일어나 오늘도 어김없이 00어플로 즐겁게 달릴만한 상대를 찾고 잇엇죠.. 그런데 그렇게 재밋게 달리던 도중.... 엄청난 일이 벌어 졋드랫죠 제가 00어플로 즐기는 일은 ㅋㅅ알바 들만나기? ㅇㄳ들 몸매 사진보기? 이런것들이엿는데 갑자기 어느처자왈:서로 보여주기 하실래요?? 이러길래 저는 왠 꽁이냐 하면서 좋다고 햇죠!! 그래서 라인아이디 알려 달라 해서 알려 주고 이야기 하는데 영상 걸더니 바로 끄는 겁니다.화질않좋다고 hd급으로 영상 하자고.. 그래서 저는 좋다고 어떻게 하냐고 물어보니까...... 첨부파일을 보내드라구요.. 그것을 땋!!!누르는 순각 플러스톡이라는 어플이 다운받아지고, 제가 그것에 이상해서 이거 머냐고 이상하다고 그랫는데 어??이상하다..그게 아닌데 이러면서 영상 하자는 겁니다.. 그래서 머...별신경 안쓰고 영상 하고 잇는데 갑자기 영상 하던 도중에 얼굴 보여달라 하고 보여주는 순각 제녹화 화면 화면에 띄우고.. 제연락처함 보여주면서 협박을 하는 겁니다.. 50만원을 당장 보내라고... 그래서 저는 당황한 기색을 억누르고..싸웟습니다.. 한두번 당한게 아니라고 돈 없다고. 유출 해보라고 신고 할꺼라고!!! 그런데... 그년왈:신고하라고 안잡힌다고 유출 할꺼라고... 그래서 돈준다고 하고.. 유출될 시간을 벌고 저는 쪽팔림을 무릅쓰고 경찰소에신고를 햇습니다. . . 결과... 60명 지인분들께 영상유출이 되엇고... 돈은 안보냇고.. 사이버 수사대.. 분하고 상담을 해봣는데.. 이거 걸리면 폰 해킹당하고 영상 유출은 못막는다고.. 다음부터 조심 하시라고 중국에서 하는 거라서 잡을수도 없다고... 여러분들도 어플로 다릴때..조심들 하셔여 ㅠㅠ http://www.cho707.com 다모아사이트 다모아사이트 http://www.keo77.com 개츠비카지노 개츠비카지노 https://www.per505.com/ 실시간블랙잭 실시간블랙잭 https://www.cas303.com/ 모바일바카라 모바일바카라 http://ddd337.com 황금의제국 황금의제국 http://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