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콜뛰기 소장하면서 대천해수욕장 헌팅한 썰 5

4탄 다시보기 http:///125313

콜떼기 해본사람은 알거다 여자가 자연스리 존내 꼬이는걸 ㅋㅋㅋ


정말 별 개미친년들 수두룩하다ㅋ


여기서 썰읽고 저런년이 존재할까? 하겠지만


음..저런년이런년 다존재한다 ㅋㅋㅋㅋㅋ


말이 길었음...무튼 내이야기를들려주겟음


때는 2년전 여름 대천해수욕장까지 얼마냐는 콜전화를 받앗다 ㅋㅋ


8장만받을게요 차막혀서


어쩔수없다했다 ㅋㅋㅋ근데 만원더드릴테니까


5명타면안되냐구 쪼르더라..목소리가시바....


사실 돈안받고 가려다가 ㅋㅋㅋ농담...


무튼 콜 외치고 달려갓다 ㅋㅋㅋ향수도뿌리고


나름 그날 날좋아서 옷도좀 차려입었는데


이게왠떡 진심 5명다 개이쁜데 이건 말로 이루어 말할수없을정도로 


짧은 아베반바지에...진심 팬티보임...어떤년은 속바지입억는데다보여..


진짜 이건 와...개횡제 기분좋게 출발햇다 ㅋㅋㅋ


그때당시 내차가 05년3.8 에쿠스였는데


이년들이 뭘알간 그냥에쿠스라니까 와와 거리지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4명타도 기집들이라그런가 별로 좁지않은듯


별말없이 갓다 ㅋㅋㅋ


가다휴게소에서 지들끼리 맥반석 오징어도처먹고 별거다처먹고 타더라


센스잇게 내 커피도 하나 사오더라 ㅋㅋㅋㅋㅋ


재밋게 얘기하면서가는데 21살이래 ㅋㅋㅋ


근데 이뇬들끼리 5명은많다생각했나바 ㅋㅋ


3명 2명 찢어지는거 조짜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작정하고 가는거지 ㅋㅋ


그래서 무튼내려주고 다시 사무실까지 지루하게왔는데 너무생각나는겨


아...친구한테 말햇더니.. 우리도가자더라 ㅋㅋㅋ


진짜 이색기도 골때리는게 ㅋㅋㅋ


사무실 하루 애들한테맡기고 가도 괜찬타고 가자고 하는거야


아..시발 담배한대피고 콜치고 바로각자집가서 멋이란멋 다내고 만낫다 ㅋㅋㅋ바로대천쏨..


근처 모텔방 2개잡아놓고 나가서 사람구경하다가


아..여자가 다별론거야 그래서 착신폰에 저나해서


캐슬빌여자다섯 이라고저장해논거 번호좀 보내달라하고 


그번호저장은안해놓고 찍어만놧다 ㅋㅋㅋ우연을가장해서만날까


아님 그냥 대놓고만날까 고민끝에 일단대기하기로


8시에 나갓더니 시계탑? 고주위로 애샠기들 침흘리가메 돌아다니더라 ㅋㅋㅋ


근데 진짜 남자고여자고 다개병신 그지 고딩 코흘리개들 밖에없는거야 ㅋㅋ


우리가 젤나아보였어 ㅋㅋㅋ


근데 진짜 아까개넨 못찾겟더라 ㅋㅋㅋㅋ


그렇게 한시간 돌아다녓나? ㅋㅋ무슨조개구이집에서 5명이 다잇는겨 ㅡㅡㅋㅋㅋ 시발...


아 ..어쩌지하다가 걍 대놓고 연락햇다 ㅋㅋㅋ


아까 그콜기사인데 얼굴기억하시냐고 ㅋㅋ


저도 대천왔는데 맘에드는애 없으면 맘에들어서

그런데 같이 밤바다배경삼아 치킨뜯자고 ㅋㅋ


답장안오길래 시발시발 거렸는데 


한 20분지낫나.. 어디신데요?.. 답장왓다...ㅋㅋㅋㅋ


와시발 피던담배 던지고 차로달려가서 모시러간다고어디냐햇더니


구광장?앞 라운지 어쩌고 건물4층인가 거기라길래 나오라고보내고 차타구갓다 ㅋㅋ


시발...나름 쿠스라고 자부햇는데


r8 2대보이고..그래도 그거빼면 내껏도 안꿀림


무튼 2명이 나왓는데 내가 먼저가서 맘에드는여자애 손목붙잡고 내차에태웟다 


내친구도 여자애 차에태우고 가까운 술집으로갓다 ㅋㅋㅋㅋㅋ


이런저런얘기 ㅋㅋ사실아까맘에들어서 왔다


아가리 존나터는데 ㅋㅋ얘네도 반응이 굉장히 좋았다 ㅋㅋㅋ느낌벌써오시죠? ㅋㅋㅋㅋㅋ


먹고 나와서 드라이브점하다가 2차로 


그 근처 클럽에갓다 ㅋㅋㅋ여기선 이야기패스


그냥 춤추다 나옴 ㅋㅋㅋ 


그리고 3차로 모텔방가서 아까사다논 스미노프2개랑


토닉10개 풀어놓고 거하게 마셧다 ㅋㅋㅋㅋ


왕게임하는데 너무간만이라 수위조절못하고


첨부터 앞치기자세로 키스시키고 진짜 재밋게 놀다보니 술은 별로안취하고 


흥만 돋앗다...아그래서 술더살까하다가..


술도잘먹어보이길래..그냥 끝나는가 싶더라..


근데 친구가여자붙잡고 난데없이 사랑고백하더니 델꾸나가더라..


시발새끼가 방존나더러운디 좀치워줘야 나도이불피지 좆같앗는데 


그냥 나가길래 내비둿다 ㅋㅋㅋㅋ


그리고 나는 그냥 그저그런 평범한 다리만이쁜여자애옆에서


오순도순 이야기하다가 피곤하다고 먼저누웟는데


안절부절 앉아잇더라... 


그래서 그냥 끌어댕겨 옆에뉘엇더니 어머 하더니 별반응없어서


안고잇다가 티비좀보는데 얘가 졸더라...ㅋㅋ


한 30분지낫나..ㅋㅋㅋ 


그냥 술기운도잇고 대놓고 만지기시작 진짜 팬티 다젖어잇고


팬티에 흰색존나뭍어잇고 ㅋㅋㅋ...


깨길래 서로 그냥 물고빨고 ㅋㅋㅋㅋㅋ


진짜 신명나게 두떡하고 싯고 누엇는데


일어나니까 없어졋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친구랑 다시연락해서 해장국먹고 가려는데 연락오더라 ㅋㅋ어디냐고


같이가자고 ㅋㅋㅋ내차에 그년하나태우고


친구차에 4명다태워서 보내는디 존나고소미ㅋㅋ


차에서 장난치다 서로 막 만져주고 하다가


얘네 집까지가서 서로또 눈맞고...ㅋㅋㅋㅋ


그렇게 그년과 4달동안 썸만타다가 쌈 으로 끝낫다..ㅋㅋ썸오래타지마세요..


쌈만나다 끝낫네요..ㅋㅋ무튼 너무길어서 대충


요약해서 쓰느라 힘들었음...진심 ㅋㅋㅋ


이거 실제상황에서 간추리기도힘들엇음..


이날 존나재밋게 놀고 4달동안 썸타는과정도 쓰려다 재미없다 욕할까비 이정도썻네요..ㅠ


암튼 ㅋㅋㅋ재미잇는요소는 다쓰려고노력햇으니


재밋게 봤음하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파오후년이랑 싸운 썰

전철역에서 키 180 될거같은 멀대에 체중 한 80키로 나가보이는 떡대 파오후년이 미니스커트 입고 있길래
너무 보기 흉해서 뒤에서 아 존나 짜증나 돼지갈비같은게 궁시렁 대니깐
그 년이 쏘머즈 빙의해서 듣고 빡쳤는지 뒤돌아서선
저보고 하는 말이어요? 이럼
그래서 내가 스마트폰 보여주며 아니 이거 보고하는 소린데요? 이러니
그 파오후년이 어디 스마트폰 좀 봅시다 이러길래 
존나 당황한 나머지 쫄아들어가는 목소리로 왜 왜요 이러니깐
이 년이 대충 확신의 눈치 챘는지
아니 그럴만한 소리할 사진있는지 보자구요 그럼
그래서 존나 사방이 빙빙 돌듯이 어지럽길래 잠깐 버퍼링거리다가
괜히 욕처먹을까봐 일부러 강하게 나갔음
아니 댁이 먼데 남에 전화기 보재? 당신 왜 나한테 시비예요? 이러니깐
그 년이 존나 독살스러운 눈빛으로 ssulwar.com
그쪽이 나한테 욕한거 맞잖어요 라며 존나 날 갈굼
주위 사람들이 쳐다보길래 너무 챙피한 나머지 자리 피할까 생각도 해봤지만
그랬다간 괜히 내가 도망가는 비굴한 놈으로 보일까봐
아니 이 여자 먼데 계속 사람에게 시비야? 당신 먼데 나한테 원수졌어? 무슨 깡패도 아니고
계속 머라 그러니깐
그 여자는 말을 멈추고 존나 어이없다는 표정으로 계속 뚫어지라 야려댐
그렇게 한 20초간 눈싸움하는데 고 년 동그란 눈이 튀어나올것처럼 존나 포독스러워서 심장이 쿵쾅거리더라
그리고 전철 오길래 그냥 탔는데 이 년이 계속 내 옆에 서서 팔짱끼고 계속 야리더라
그래서 아 씨발 좆같은 년 걸렸다 싶어서 썰  워   스   트 s   s   u      l  w  a  r  . c  o   m 
담 역에서 내리면서 전철 출발할때 문 유리로 그 년 보이게 엿먹어라 제스쳐 한번 쳐줬다
아 진짜 내 인생 역사상 그렇게 짜증났던적도 없었을것이다 좆같은 씨발년  챔피언카지노서울카지노카지노게임생중계카지노바두기다모아사이트소라넷나인카지노33카지노야마토브라보카지노

여친 교복 후기 썰

여친이 살이 빠져서 오히려 교복이 헐렁하더군요
 뒤치기 할때 그 치마를 위로 들쳐 올리고 하고요..
 금단의 뭔가를 넘는 듯한 기분도 들고.. 묘했습니다.
 교복 입히니까 뭔가 아주 특별한 거는 없지만...
 뭔가 좀 설레네요.. 
 입에 사정하고 마무리...
 원래  ㅂㅃ까지만 해주는데 오늘은 너무 이뻐 보여서
 뒤에도 삭삭 햝아줬네요...

 이십대 초중반 애들 사겨서 교복 입히는 것도 나름대로
 쏠쏠한 재미인 거 같네요..  https://phobia3.wordpress.com/ 바카라싸이트 바카라싸이트 http://vvv337.com 필리핀카지노 필리핀카지노 http://www.ori77.com 바카라사이트 바카라사이트 https://dang560.wordpress.com/ 다모아19 다모아19 http://bk772.com 우리카지노사이트 우리카지노사이트 http://com260.com 19다모아 19다모아 http://onca028i2.blogspot.com w게임 w게임 https://www.per505.com/ 강원랜드 강원랜드 https://music9822.wordpress.com/ 서울카지노 서울카지노 http://ddd337.com 마블카지노 마블카지노 https://dang560.wordpress.com/ 다모아사이트 다모아사이트 http://www.cho707.com 바두기 바두기 http://hw012.akram37.com 인터넷카지노 인터넷카지노 http://hw039.akram37.com 바다이야기 바다이야기 https://www.per505.com/ 온라인카지노 온라인카지노 https://dang560.wordpress.com/ 바다이야기 바다이야기

어플로 훅간 썰

며칠전 있었던 썰임 오후에 일어나 오늘도 어김없이 00어플로 즐겁게 달릴만한 상대를 찾고 잇엇죠.. 그런데 그렇게 재밋게 달리던 도중.... 엄청난 일이 벌어 졋드랫죠 제가 00어플로 즐기는 일은 ㅋㅅ알바 들만나기? ㅇㄳ들 몸매 사진보기? 이런것들이엿는데 갑자기 어느처자왈:서로 보여주기 하실래요?? 이러길래 저는 왠 꽁이냐 하면서 좋다고 햇죠!! 그래서 라인아이디 알려 달라 해서 알려 주고 이야기 하는데 영상 걸더니 바로 끄는 겁니다.화질않좋다고 hd급으로 영상 하자고.. 그래서 저는 좋다고 어떻게 하냐고 물어보니까...... 첨부파일을 보내드라구요.. 그것을 땋!!!누르는 순각 플러스톡이라는 어플이 다운받아지고, 제가 그것에 이상해서 이거 머냐고 이상하다고 그랫는데 어??이상하다..그게 아닌데 이러면서 영상 하자는 겁니다.. 그래서 머...별신경 안쓰고 영상 하고 잇는데 갑자기 영상 하던 도중에 얼굴 보여달라 하고 보여주는 순각 제녹화 화면 화면에 띄우고.. 제연락처함 보여주면서 협박을 하는 겁니다.. 50만원을 당장 보내라고... 그래서 저는 당황한 기색을 억누르고..싸웟습니다.. 한두번 당한게 아니라고 돈 없다고. 유출 해보라고 신고 할꺼라고!!! 그런데... 그년왈:신고하라고 안잡힌다고 유출 할꺼라고... 그래서 돈준다고 하고.. 유출될 시간을 벌고 저는 쪽팔림을 무릅쓰고 경찰소에신고를 햇습니다. . . 결과... 60명 지인분들께 영상유출이 되엇고... 돈은 안보냇고.. 사이버 수사대.. 분하고 상담을 해봣는데.. 이거 걸리면 폰 해킹당하고 영상 유출은 못막는다고.. 다음부터 조심 하시라고 중국에서 하는 거라서 잡을수도 없다고... 여러분들도 어플로 다릴때..조심들 하셔여 ㅠㅠ http://www.cho707.com 다모아사이트 다모아사이트 http://www.keo77.com 개츠비카지노 개츠비카지노 https://www.per505.com/ 실시간블랙잭 실시간블랙잭 https://www.cas303.com/ 모바일바카라 모바일바카라 http://ddd337.com 황금의제국 황금의제국 http://www.…